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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줌마가 된 전효성 컨셉

 2015.06.30 post

at that time


전효성 러프컨셉

아...아줌마?


2D 그림작업중에 최종결과물로 가기전 컨셉작업 이란게 있다

그 작업에서는 그림의 디테일과 전체 분위기 설정 의상 색배정

구도 스토리텔링 등 여러가지 기본적인 베이스들을 건설하는 출발점인데

최종 결과물이 아니기에 이 과정에서는 완성도에 대한 것들이 무시되는 경우가 많다


예를들어 인체비례가 맞지도 않게 러프하게 간다던가 불필요한 

선들이 있다던가 ( 더 좋은 선을 잡기위한 라인) 핵심은 자유롭게 틀에박히지 않으면서

컨셉을 잡아가고 점점더 컨셉에 가까워 질수로 일관성이라던지 주제가 세워진다고 볼수있다


3D 작업에서도 어찌보면 원화 라던가 2D베이스 기반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있다

최근에는 3D 계열도 컨셉자체를 3D 기반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아무래도 3D의 특수성에 맞고 컨셉을 잡을수 있는 TOOL 들도 하나둘씩

많아졌기 때문이다


전효성 컨셉은 건강미 넘치는 활동적인 효성

이였다고 한다 의상부분은 실제 전효성이 방송에서 입고 나왔던 옷이라고한다


ZBY는 건강미,큐티,글래머,young 등이 전효성의 기본적이 키워드 라고 한다

현재 로우폴리곤인 전효성은 앞으로 노멀라이프에 " 전효슴 " 이라는 캐릭터로 

재 탄생하여 활동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효성 역시 앞으로 알파 - 베타 - 최종파이날을 거쳐서

완성도를 올려갈 계획이라고 한다


현재 전효성은 초창기의 클라라 처럼 로우폴리곤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텍스쳐 역시 드로윙 텍스쳐가 아닌 이미지(사진)텍스쳐를 적용한 상태이며

컨셉과정에서는 비록 줌마스러운 전효성이 되었지만 앞으로는 점점더 전효성

가까워 질것이라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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