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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 에이전트 소식

올리브 에이전트 소식이다 신인 엔터테이너를 발굴해서 데뷔시키는 시스템을 목표로 하고있는 에이전트가 기존 구조에 대해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전망이라고 한다. 우선 기존의 에이전트 탄생방식은 이렇다


먼저 엔터테이너를 모델링해서 제작한다 그리고 피부나 안구등에 칼라를 넣어 생기를 찾게 한후 헤어스타일이나 약간의 복장을 입히는 정도이다 기본적인 작업이 끝나면 데이터를 다이어트 시킨후 폴리곤수를 조절해서 컨버팅 하는 과정을 거친후 알로하 바바라 월드로 투입되어 간단한 조명테스트를 마치는 단계로 마무리가 된다 


이어 외형이 잡히면 이름을 만들어주고 엔터테이너의 성향을 설정하여 미래의 방향성을 잡아주게 되는것으로

에이전트에 최종등록 하게 된다


올리브 에이전트의 꿈나무?들


ZBY는 에이전트 탄생과정을 좀더 효율적이고 혁신적으로 발전시킬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렸다고 한다 


기존에 에이전트 탄생 방식은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엔터테이너 한명을 탄생시킬때마다 새롭게 모델링과 텍스쳐 작업등 여러가지 작업들을 새로 제작하는 방식이였다면 앞으로 새롭게 도입될 시스템은 먼저 마스크 문법을 이용해서

기본형의 얼굴을 제작해놓고 그위에 눈, 코, 입, 귀, 치아, 혀, 등이 얹혀져 얼굴 모양이 완성되는 몽타주 시스템이다


눈이나 코, 입등은 각각 따로 분류되어 또 다른 엔터테이너들에게 교체될수 있고 이를 이용해서 다양한 스타일의 외모가 탄생될수 있다 눈이나 코, 입등은 계속해서 새롭고 다양한 모양으로 제작되거나 수정되어 데이터가 쌓여가면 좀더 풍부하고 개성있는 엔터테이너가 등장할수 있다는 결론이다


기본형의 얼굴또한 계란형의 얼굴형부터 사각형의 얼굴형까지 여러종류의 기본형을 제작해서 커스텀할수 있으며

바디또한 몸통, 엉덩이, 가슴, 허벅지 등 다양한 체형으로 커스텀되며 FAT(살, 뚱뚱하거나 마른) 기능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현재 이 시스템은 온라인 게임이나 야겜에서 이미 실행하고 있는 방식인데 아직까지는 한계와 한정적인 부분이 많다고 한다 그러나 ZBY는 이를 더 세분화하고 자연스러운 커스텀방식으로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한다


올리브 에이전트가 대변신을 예고한다


이 시스템이 완성되면 에이전트에서 탄생되는 엔터테이너들은 기존방식보다 훨씬더 빠르고 편하고 효율적이며 다양한 엔터테이너들이 탄생될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또 카테고리  커스텀밀크 에도 커다란 영향을 끼칠거라는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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